‘국민여동생+하이틴스타’ 가 최근 안 어울리는 오버립 하는이유.. 입술성형 부작용으로 (사진)

 

최근 각종 온라인커뮤니티에서는 하이틴 스타 출신 B가 최근 진행한 성형수술 부작용으로 인해 많은 후회를 하고 있다는 글이 확산되는 중이다.
클립아트 코리아 (기사와 관련없는 참고사진)
주어가 밝혀지지 않았지만 하이틴 스타 출신 B는 인생의 절반을 연예계에서 활동했으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손꼽히는 인물이다. 만년 ‘국민 여동생’이라 불릴것 같았지만 이제 30대에 접어들기 시작하자 나이가 들어보일까 걱정이 되었고 결국 미모 유지를 위해 성형수술을 감행했다.
B가 선택한 수술은 인중을 잘라 입술 위로 당기는 수술이었다. 그런데 문제가 생겼다, 예상했던 것보다 회복이 너무 느렸던 것이다. 보통 2주면 자리 잡는다는 수술은 수개월이 지난 지금까지도 상처가 아물지 않는 상태라고 한다.
클립아트 코리아 (기사와 관련없는 참고사진)
결국 B와 B의 회사에서 선택한 방안은 입술 위까지 오버립으로 립스틱을 바르는 것이었다. 수술 이후로 입도 잘 벌리기 힘들어해 녹음 일정도 밀렸을 뿐 아니라 촬영장에서는 ‘클로즈업 금지령’까지 떨어진 상태로 매우 심각한 상황이라고 한다.
굿바이 싱글 _ 극중 입술 필러 부작용으로 시상식에 참석하지 못한 주인공 모습 (기사와 관련없는 참고용 사진)
굿바이 싱글 _ 극중 입술 필러 부작용으로 시상식에 참석하지 못한 주인공 모습 (기사와 관련없는 참고용 사진)
안 그래도 외모 콤플렉스가 있었던 B는 해당 수술 부작용으로 인해 부쩍 더 예민해졌고 결국 소속사 직원들만 그 히스테리를 받아내느라 죽어나가고 있다고 한다.
안젤리나 졸리 (기사와 관련없는 참고사진)
해당 기사와 관련된 글들이 급속도로 퍼지자 누리꾼들은 기사 속 B씨가 누구인지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다. 그러나 아직까지 그 주인공이 누구인지 정확히 밝혀진것은 없다.
[저작권자 ⓒ프리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