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스핀오프부터 강다니엘까지..” 11월 론칭하는 디즈니 플러스, 신규 라인업 싹 다 공개

디즈니플러스 (이하)
월트디즈니의 OTT 서비스 디즈니플러스가 아태지역 론칭에 맞춰 신규 콘텐츠를 대대적으로 마련, 시선 끌기에 나섰다.디즈니플러스가 지난 14일 APAC 쇼케이스에서 공개한 신규 콘텐츠 라인업은 다음과 같다.
‘런닝맨: 뛰는 놈 위에 노는 놈’‘런닝맨’의 최초 공식 스핀오프 프로그램이다. 김종국, 하하, 지석진 등 ‘런닝맨’ 오리지널 멤버들이 출연한다. 여기에 매 주 새로운 스타 게스트들이 등장해 새롭고 재미있는 게임을 펼친다.
‘설강화’배우 정해인과 블랙핑크의 지수가 2019년 최고의 흥행 드라마 ‘스카이캐슬’ 제작진과 팀을 이뤄 제작한 작품. 로맨틱 멜로 드라마다.
‘블랙핑크: 더 무비’세계적인 K팝 그룹 블랙핑크의 데뷔 5주년을 기념한 다큐멘터리 영화다. 디즈니플러스와 영화관에서만 만날 수 있다.
‘너와 나의 경찰수업’경찰 대학을 배경으로 청춘들의 사랑과 도전을 그리는 드라마. K팝 스타 강다니엘의 첫 연기 데뷔작이다.
‘그리드’많은 수상 경력을 보유한 이수연 작가가 집필한 새로운 미스터리 스릴러다.
‘키스 식스 센스’키스를 하면 미래를 보는 초능력을 가진 여자의 재기발랄한 직장 로맨스 드라마. 동명의 인기 웹소설을 원적으로 한다.‘무빙’강풀 작가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액션 히어로 스릴러다. 세 명의 10대들이 선천적 초능력을 발견하는 이야기를 그린 초대형 드라마다.
[저작권자 ⓒ프리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J